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혈쥬스로 시작하는 피해독
    무료건강편지 2021. 6. 25. 02:31

    청혈은 말 그대로 피를 맑게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청혈주스는 오랜 시간 만성질환에 대해 연구하며 근본적인 치료를 위해 처방하기 시작했던 것인데 성과가 좋다 보니 소문이 나기 시작해서 2013년도에 방송을 통해 처음 대중에게 소개했던 주스입니다. 

    근본적인 치유 방법이 어려운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시도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병원이나 한의원에 의존하지 않고도 가정에서 스스로 피를 해독할 수 있도록 기본 레시피를 공개하였으며, 만드는 방법은 아래에 정리하였습니다. 

    많은 분을 돕다 보니 필요에 의해 수년 전부터 재료별 정확한 비율과 레시피, 효소, 규소 등의 기능을 더해 청혈주스를 제품화하여 처방하고 있으며, 최근에 면역력과 체온을 높이는 요소를 더해 피엔효소로 새롭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피에 경미한 독소가 있는 분들이라면 1주를 시작으로 한 달 정도면 기본적인 피 해독이 됩니다

    그러므로 면역력이 떨어졌거나 앞선 편지에 설명해 드린 증상들이 이제 막 보이고 있다면 1달 정도 피엔효소를 드시고 이후에는 집에서 청혈주스를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하지만 고지혈증이나 당뇨병, 고혈압, 발기부전 등의 만성질환을 가지고 있다면 3~4개월 정도는 기본으로 하고 6개월 정도 피 해독을 계획하고 노력해야 합니다. 

     

    피엔효소 드신 후 1~3일 정도면 대부분 명현반응을 통해 피가 얼마큼 탁해져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명현반응 증상 정도에 따라 3~6개월 정도는 피엔효소를 음용하신 후 역시 매일 아침마다 청혈주스를 만들어 한 잔씩 드신다면 지긋지긋한 약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물론 일상생활에서 노력도 함께 해주시는 게 좋겠지요. 그 방법 또한 어려운 것들이 아닙니다. 본격적으로 청혈, 피 해독을 시작하신다면 그 방법도 이렇게 편지로 알려드릴 것입니다. 

     

    일단 해독을 시작하셨다면 3~4주는 쉬지 않으셔야 합니다. 여기에는 아주 과학적인 이유가 있는데요, 실제로 체세포의 평균 수명이 20~30일 정도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 몸은 3주 주기로 새롭게 태어난다고 보면 됩니다. 암 환자의 항암 치료를 3주를 염두에 두면서 잡는 이유도 같습니다. 

     3~4주 체세포 청소를 시작으로 우리 몸의 모든 피가 한 번 깨끗해지는 데 걸리는 시간은 120일 정도 소요됩니다. 

    그러니 이미 만성질환이 시작되었거나 피가 탁해져 있다면 3~4개월을 기본으로 하고 6개월 정도 피 해독에 힘쓰는 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수십 년 동안 방치하고 오염시켜 탁해진 피를 깨끗하게 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탁해진 피로 인해 얻은 질병 때문에 죽을 때까지 약을 먹어야 하지도 않습니다. 

    수십 년간 탁해진 피깨끗해지는 데 몇 개월이면 된다는 게 정말 감사하지 않나요?

     

    청혈, 피 해독과 정상체온 유지에 초점을 맞춘다면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서도 짧은 시간에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는 면역력이 우리에게 준 축복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약 없이 지긋지긋한 만성질병으로부터 해방되는 사례는 정말 너무도 많습니다. 3주~3개월의 짧은 기간 동안 기적처럼 자신의 건강을 되찾은 분들의 사례들을 23일차 편지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집에서 만들어 드실 수 있는 청혈주스 레시피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피를 깨끗하고 따뜻하게 하는 청혈주스 

    더 자세한 내용은 맨 하단에 건강편지를 구독하시면 매일 9시에 문자를 통해서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건강편지를 통해서 건강을 찾고, 유지하고 계십니다.
    아무쪼록 오늘의 인연이 여러분에게 좋은 기회가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건강편지 무료 구독 신청

     



Designed by Tistory.